스포츠 비디오 게임에서 플레이어를 개발하는 방법

 

스포츠 활동 비디오 게임 카테고리는 현실 세계에서의 스포츠 활동이 과거에 널리 알려진 믿음이기 때문에 오늘날 가장 눈에 띄는 비디오 게임 그룹 하나입니다. 4가지 중요한 스포츠; 야구, 미식축구, 하키, 농구는 모두 입장권 판매, 상품, 음식, 기념품 광고를 통해 매년 수십억 달러의 수익을 창출합니다. 스포츠 활동 비디오 게임을 눈에 띄게 만드는 것은 게이머 드래프트, 플레이어 거래, 게이머 서명, 미성년자 그룹 구성 게임으로 구성된 위에서 아래로 선호하는 팀을 운영할 있는 능력을 플레이어에게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게이머가 스포츠 활동 게임에서 높이 평가하는 다른 기능은 완전히 새로운 플레이어를 생성하는 기능입니다  먹튀검증사이트. 기능은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자신을 개발하거나 그룹 명단에서 제외된 좋아하는 그룹의 게이머를 개발하는 이상적입니다.

 

스포츠 게임에서 게이머를 생성하는 것과 관련하여 플레이어의 피부 색조, 얼굴 , 머리털, 그림자 등으로 구성되어 선택할 있는 기본 설정이 많이 있습니다. 기타 속성은 다음으로 구성되지만 이에 제한되지는 않습니다.

 

체형

 

게이머의 크기

 

게이머의 상체 크기

 

바지 사이즈

 

배팅 글러브 색상

 

리시버 핸드웨어 커버 색상

 

안면 마스크 크기

 

바이저 가드

 

타격 헤드기어에 이어 플랩 1 또는 2

 

타자가 사용하는 배트의 그늘

 

수비 핸드웨어 커버의 색상

 

착용한 클리트의 색상

 

플레이어가 접근하거나 게이머에게 제공되는 노래

 

게이머가 던진 수많은 투구

 

게이머가 스웨트 밴드를 착용하는지 여부

 

하키 스틱의 길이

 

하키 스틱 색상

 

포수로 사용되는 장비

 

선수가 착용한 번호

 

타격 위치 선택

 

엔드라인 이벤트 댄스 고르기

 

위의 목록은 게이머가 스포츠 비디오 게임에서 플레이어를 개발할 선택할 있는 모든 기능의 작은 목록입니다. 수천 가지의 많은 대안을 사용할 있으므로 오늘날 게이머들 사이에서 기능이 매우 두드러집니다. 게이머가 실제로 생성되면 게이머는 게이머를 SD 카드 또는 메모리 스틱에 저장하고 나중에 해당 게이머와 원하는 모든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게이머가 원하는 리그의 모든 그룹에 지정될 있습니다.

 

비디오 게임의 모든 유형의 스포츠 활동에서 게이머를 개발할 있는 기능은 플레이어가 즉시 자신을 개발할 있다는 사실로 인해 게임을 플레이어에게 더욱 개별적으로 만듭니다. 실제로 NFL이나 메이저 리그 야구에서 뛰는 꿈을 꾸었다면 이러한 비디오 게임 하나를 구입하고 자신을 개발하십시오. 일부 플레이어는 이러한 스포츠 게임을 통해 대리 생활을 하며 자신이 선호하는 팀에 베팅하는 것을 즐깁니다. 다른 사람들은 훈련 캠프에서 플레이오프, 내셔널 챔피언십, 다음 오프 시즌에 이르기까지 자신이 선호하는 프랜차이즈 사업을 운영할 있는 능력을 높이 평가합니다.

 

스포츠 활동 비디오 게임을 매우 인기 있게 만드는 것은 게이머 드래프트, 게이머 거래, 게이머 승인, 마이너 리그 구성 게임을 포함하여 위에서 아래로 좋아하는 팀을 운영할 있는 기능을 플레이어에게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스포츠 비디오 게임에서 게이머가 높이 평가하는 추가 기능은 완전히 새로운 게이머를 생성하는 기능입니다. 위의 체크리스트는 플레이어가 스포츠 비디오 게임에서 플레이어를 개발할 선택할 있는 모든 속성의 작은 목록입니다. 게이머가 생성되면 플레이어는 플레이어를 메모리 카드 또는 메모리 스틱에 저장한 다음 해당 게이머와 원하는 모든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 모든 스포츠 비디오 게임에서 게이머를 생성할 있는 기능은 게이머가 즉시 자신을 생성할 있기 때문에 비디오 게임을 플레이어에게 더욱 개별적으로 만듭니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To Numb Or Not to Numb? That's the Big Tattoo Question

Get Background Check Reports At Backgroundfinder

Work environment Choirs As an Adjustment Administration Device